롯데백화점, 신규 개점 앞두고 채용박람회 진행...2000명 채용
상태바
롯데백화점, 신규 개점 앞두고 채용박람회 진행...2000명 채용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6.2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탄점,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오픈 앞두고 채용 열어
서비스 분야 협력사 등 2000명 규모 채용 진행
롯데백화점이 신규점 오픈을 앞두고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이 신규점 오픈을 앞두고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롯데백화점이 신규점 개점을 앞두고 160여 기업에서 2000여명을 채용하기 위한 대규모 용박람회를 연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하반기 개점 예정인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의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6월 28일 시작된다.

6월 28일 잡코리아 홈페이지 내 롯데백화점 동탄점 채용관을 마련해 시작되는 온라인 채용박람회가 이번 박람회의첫 시작이다. 동탄점에서는 입점 브랜드와 시설, 안전, 주차, 서비스업체 총 100여 곳이 함께 참여해 채용을 진행한다.

동탄점 온라인 채용박람회에는 구직자들을 위한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하고 지원자들에게 자기소개서 진단과 맞춤형 코칭, 자소서 무료 컨설팅을 지원한다.

또 인공지능 면접을 통해 심층 면접 분석 리포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대한 채용 박람회는 경기 의왕시와 함께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의왕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타임빌라스 입점 브랜드와 환경미화, 시설유지 등 서비스 업체 약 60곳에서 참여하며 판매직과 주차관리 등 약 1000명을 채용한다.

프리미엄아울렛 채용박람회는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을 받아 현장에 집합하는 지원자들을 최소화하고 입장부터 퇴장까지 동선을 일방통행 형태로 운행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도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