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분야 기업과 연결해 취업 돕는 ‘잡페어’개최
상태바
안전보건분야 기업과 연결해 취업 돕는 ‘잡페어’개최
  • 김지수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6.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직원과 1:1 멘토·멘티 코칭, 이미지 컨설팅 등의 기회제공
안전보건공단, “구직자에겐 희망을, 구인 기업에는 활력을”
안전보건공단은 안전보건 분야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잡페어'를 개최한다.
안전보건공단은 안전보건 분야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잡페어'를 개최한다.

[리크루트타임스 김지수 뉴스리포터] 안전보건분야 우수기업과 인재를 연결하는 온라인 채용의 장이 열린다.

안전보건공단은 안전보건 분야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하여 7월 5일부터 8일까지 ‘2021 온라인 안전보건 잡페어(Job Fair)’를 개최한다.

7월 5일부터 8일까지 본 행사 기간에는 기업 채용담당자와의 ▲화상 면접 및 상담 ▲공단 직원이 구직자와 1:1로 취업 비결을 전달하는 멘토·멘티 코칭 ▲이미지 컨설팅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또한 올해는 잡페어 프로그램 중 하나인 ‘취업특강 및 채용설명회’를 본 행사보다 앞당겨서 6월 29일부터 시작한다.

6월 29일부터 진행되는 취업특강에서는 전문 강사로부터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면접 기술 등에 관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어서 채용설명회에서는 안전보건공단, 근로복지공단,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등의 인사담당자에게 채용정보를 얻고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할 수 있다.

아울러 ‘이력서 사진 수정’, ‘취업 동영상 강의’, ‘채용기업 정보’ 등 취업에 유익한 서비스는 현재부터 10월까지 잡페어 누리집을 통해 지속 이용할 수 있다.

박두용 안전보건공단 이사장은 “안전보건 잡 페어가 구직자 여러분에게는 희망을, 구인 기업에는 활력을 주는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공단은 안전보건 일자리의 중심 역할은 물론, 일하는 모든 사람이 안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