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경력직 공채 50명 선발...8월 1일까지
상태바
토스페이먼츠, 경력직 공채 50명 선발...8월 1일까지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7.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직무 인터뷰, 2차 문화 적합성 인터뷰 진행 후 선발
선발자, 전 직장 연봉 1.5배 수준 대우 지원 예정
토스페이먼츠 사진 자료 (제공=토스페이먼츠)
토스페이먼츠 사진 자료 (제공=토스페이먼츠)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모바일 금융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 결제사업(PG) 전문계열사 토스페이먼츠가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엔지니어링, 데이터, 인프라, 디자인, 보안 등 21개 분야에서 50여명의 경력직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신청시 학력·전공은 무관하며 PG나 간편결제 부문 경력이 없어도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과정은 코로나 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서류접수는 8월 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또 신청자에 한해 1차 직무 인터뷰, 2차 문화 적합성 인터뷰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방침이며 각 전형에 대한 평가 결과는 3일 이내에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입사자에게는 전 직장 연봉의 최대 1.5배 수준의 대우, 토스페이먼츠 주식 증여(RSU) 또는 사이닝보너스가 주어지며 복지혜택, 근무환경은 토스와 동일한 수준으로 지원한다. 

토스페이먼츠는 LG유플러스의 전자지급결제 사업 부문을 인수해 지난해 8월 출범해 당시 27명이었던 인원이 이달 기준 130명을 기록했다. 

또 이달 기준 토스페이먼츠의 누적 거래액은 약 145조원이며 월평균 거래액은 2조원까지 기록하고 구글, 이베이코리아, 삼성전자, 배달의 민족, 마켓컬리, 티몬, 코스트코 등 8만 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공채 지원자들을 위해 현직자와 라이브 Q&A 세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세션은 28일 오후 7시30분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