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역대 최대규모 IT 인력 공채 진행
상태바
잡코리아, 역대 최대규모 IT 인력 공채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7.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AI 분야 및 기술 분야 경력직 모집
글로벌 경쟁력 제고 위한 IT 우수 인력 확보
잡코리아가 역대 최대규모의 It 분야 기술 인력 채용에 나선다.
잡코리아가 역대 최대규모의 It 분야 기술 인력 채용에 나선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취업포털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잡코리아가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정보기술(IT) 인재 보강에 나선다.

잡코리아는 이번 채용을 통해 채용플랫폼 1위 사업자로써 위치를 공고히하는 동시에 그동안 잡코리아가 쌓아온 노하우를 공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역할을 할 수 있는 경쟁력을 제고할 방침이다.

창사 이래 가장 혁신적인 시기를 보낼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우수 인재를 대거 영입해 사업 동력을 강화하겠다는 것.

이를 위해 잡코리아는 데이터 인공지능 본부를 신설하고, 기술본부에 대한 지원도 대폭 강화할 방침이다.

채용 진행 분야도 기솔분부와 데이터AI본부다.

먼저 기술본부에서는 직무 관련 실무 경력 2~3년 이상을 지닌 경력자를 모집한다.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을 클라우드 기반 마이크 전환 및 신규 서비스를 개발할 인재를 찾는다.

채용 직무는 웹개발, 웹 프론트엔드개발, 모바일 앱 개발 등이다.

데이터 AI 본부에서는 3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비즈니스&데이터분석, 머신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직무다.

채용지원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기업명을 검색한 후 온라인으로 입사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을 거쳐 1차 실무진 면접과 2차 임원 면접 후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상인 잡코리아 인사팀장은 "이번 공개 모집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기술개발 인재를 대거 채용할 계획이 있는 만큼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