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과 잡코리아 창사 이래 최대 규모 IT인재 모집
상태바
CJ올리브영과 잡코리아 창사 이래 최대 규모 IT인재 모집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08.0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ㆍ잡코리아ㆍNC소프트ㆍCJ올리브영ㆍ넷마블에프앤씨 등 개발자 채용
잡코리아, CJ올리브영, 카카오, 엔씨소프트, 넷마블에프앤씨 등이 개발자를 포함한 IT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리크루트타임스 김용민 기자] 잡코리아, CJ올리브영, 카카오, 엔씨소프트, 넷마블에프앤씨 등이 개발자를 포함한 IT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각 기업의 채용공고를 정리해 3일 발표했다. 

■잡코리아 ‘기술본부 IT인재 모집’ ~8/15
잡코리아가 창사 이래 가장 큰 규모로 IT인재를 공개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웹개발 △웹 프론트 엔드 개발 △모바일 앱 개발 등이다. 

역동적 변화에 대한 도전과 신기술에 대한 학습 의지가 있는 개발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직무 관련 실무 경력 2~3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는 입사 후,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을 클라우드 기반의 MSA(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로 전환 및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서류접수 마감일은 15일까지다. 

■CJ올리브영 ‘2021 TECH 인재 채용’ ~8/13
CJ올리브영이 IT인력을 대거 모집한다. 채용 분야는 △백엔드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앱 △iOS 앱 △테크니컬 프로젝트 매니저(TPM) △데브옵스 엔지니어(DevOps Engineer) △QA 매니저 △프로덕트 오너 등 8개 직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없이 코딩 테스트를 시작으로, 이력서 제출과 기술면접, 최종면접 및 온라인인성검사(CJAT) 순으로 진행된다. 코딩 테스트는 Java, JavaScript, C++, Python3, Kotlin, Swift 중 각 포지션마다 지정된 언어로 응시해야 하며, QA 매니저와 프로덕트 오너 지원자는 코딩 테스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직무별 상세 지원 자격 요건은 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접수 마감일은 13일까지다. 

■엔씨소프트 ‘AI R&D 플랫폼 개발 엔지니어 모집’ ~8/31
엔씨소프트가 AI R&D분야 플랫폼 개발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중,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합격자는 입사 후, AI기술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서비스 플랫폼 및 관련 SW를 설계/개발하고 유지보수 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원희망자는 채용페이지에서 상세 지원자격 요건을 확인한 후, 31일까지 입사지원하면 된다. 

■카카오 ‘기술 크루 모집’ 상시채용
카카오가 기술 크루를 상시채용 중이다. 채용 분야는 △톡캘린더 서버 개발 △컨텐츠 API 서버 개발 △카카오 전사 QA △동영상 서비스 모바일 앱 개발 △머신러닝 엔지니어 △기술플랫폼 엔지니어 등이다. 

채용 직무별 상세 지원자격 요건 및 담당 업무 정보는카카오 영입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 후, 코딩 테스트와 1~2차 면접을 통해 입사가 확정된다. 

■넷마블에프앤씨 ‘플랫폼 서버 개발자 모집’ ~9/20
넷마블의 개발 자회사 넷마블에프앤씨가 플랫폼 서버 개발자를 공개 모집한다. 주요 담당 업무는 플랫폼/공통 툴 서버 개발과 게임 개발에 필요한 공용 서버 모듈 개발 등이다.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 중, 해당 분야 경력 3년 이상자에게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플랫폼 서버 개발자 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는 내달 20일까지다.

한편, 넷마블에프앤씨는 플랫폼 서버 개발자 외에도 프로그래머와 아트(애니메이션, TA, 이펙트)직군 등 게임 개발에 필요한 경력 직원을 수시 채용 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