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하반기 개발자 경력직 채용 모집...8월 19일까지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하반기 개발자 경력직 채용 모집...8월 19일까지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8.1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중 서류전형 및 면접 진행, 9월 코딩 테스트 예정
8월 13일 라이브커머스로 채용설명회 진행 예정
이베이코리아 회사 사진 자료 (제공=이베이코리아)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국내 대표 온라인 오픈마켓업체인 이베이코리아가 2021 하반기 개발자 공개 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은 평년 보다 2배 이상 많은 인원을 채용한다. 

이베이코리아는 통합 커머스로 성장중인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미래 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실무급 개발직을 뽑을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프런트엔드(FE) ▲백엔드(BE) ▲플랫폼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Data) ▲보안 등 소프트웨어(SW) 관련 직무로 총 27개 분야다. 

이번 채용은 총 27개 관련분야에서 3~8년차 실무 경력자 중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 신청은 8월 19일까지 이베이코리아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 제출이 가능하며 이달 중 서류전형과 면접 등을 진행한다. 이후 다음달 초 코딩테스트 등 기본 업무능력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각 전형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할 방침이며 최종 합격자는 9월 말 입사하게 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채용을 위해 오는 13일 오후 5시 업계 최초 라이브커머스로 진행하는 채용설명회도 연다. 

'이베이의 job'을 판매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는 이베이코리아의 예능형 라방 '장사의 신동'의 이준호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는다. 

또 이베이코리아 인사담당자와 개발자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채용 절차와 직무, 기업문화 등을 소개한다. 채용설명회는 13일 오후 5시부터 G마켓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영환 이베이코리아 채용팀장은 "통합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할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우수 인재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수평적이고 진취적인 기업문화 속에서 회사의 성장을 경험함은 물론, 개발자로서 역량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