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2022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진행
상태바
카카오, 2022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진행
  • 김지수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8.2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6일까지 카카오 7개 주요 공동체 동시 지원 접수
개발 역량과 업무 적합성에 집중... 블라인드 채용 진행
공동체 간 중복 지원 허용, 최대 2지망까지 선택 가능
카카오 7개 주요 공동체에서 동시에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 출처: 카카오 홈페이지)
카카오 7개 주요 공동체에서 동시에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 출처: 카카오 홈페이지)

[리크루트타임스 김지수 뉴스리포터]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가 ‘2022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는 카카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페이 등 총 7개 공동체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지원자는 최대 2지망까지 지원 희망 회사를 선택할 수 있다.

카카오는 이번 채용도 블라인드 채용 방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수한 개발자를 선발하기 위해 채용 과정에서 지원자의 개발 역량과 업무 적합성을 집중적으로 고려하겠다는 취지다.

지원자는 9월 6일 오후 5시까지 카카오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공채로 지원하면 된다. 성명, 이메일, 휴대전화 번호 등만 입력한 후 본인 계정을 생성하면 누구나 1차 온라인 코딩테스트에 응시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은 9월 11일 1차 온라인 코딩테스트를 시작으로 2차 온라인 코딩 테스트와 1·2차 인터뷰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중 선발 예정이다.

공동체별로 세부 전형 일정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