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게임부문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9월 14일까지 접수
상태바
NHN, 게임부문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 실시...9월 14일까지 접수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8.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분야, 개발·디자인·기획 등 채용 예정
서류전형 이후 1,2차 면접 후 최종선발
NHN 채용 홍보 포스터 (제공=NHN)
NHN 채용 홍보 포스터 (제공=NHN)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NHN이 게임부문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게임부문 신입·경력 공채를 동시에 진행하며 채용 분야는 ▲개발 ▲디자인 ▲기획 등에서 두자릿수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NHN은 이날부터 9월 14일까지 약 보름간 원서접수를 받고 이후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전형과정을 진행한다.

직무 및 신입, 경력에 따라 일부 전형 프로세스는 변경될 수 있으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모든 면접방식은 화상면접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게임부문 채용은 ▲NHN ▲NHN빅풋 ▲NHN픽셀큐브 ▲NHN RPG 등 총 4개 법인으로 구분된다. 게임부문 공개채용과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NHN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채용 인스타그램, NHN 그룹사 뉴스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N은 지난 4월 진행한 기술 경력 공채에 이어 이번 채용에서도 경력직 부문의 자기소개서 항목을 없앴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며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신입), 또는 게임기획·개발·디자인 경력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승찬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사는 “NHN은 국내 대표 게임포털 한게임의 명성을 재건하고, 게임 사업 경쟁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이번 채용을 준비했다”며 “게임에 관심이 많고, NHN에서 함께 성장하고, 새로운 꿈을 도전해갈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NHN은 이번 게임부문 외에 NHN 페이코, 기술부문 공채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