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개발자 공채 나서...8일 채용설명회 개최
상태바
네이버웹툰, 개발자 공채 나서...8일 채용설명회 개최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09.0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 채용, 10일 서류 마감...5개 부문 모집
경력 채용, 13일부터 서류 제출...총 7개 부문
네이버웹툰 공개채용 홍보 사진 (제공=네이버웹툰)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네이버웹툰은 9월 개발자 부문 공개채용을 통해 총 세자릿수 규모 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은 올해 진행되는 마지막 공채로 신입·경력 직원으로 나뉘어 진행될 계획이다. 

신입 공채는 오는 10일까지 모집하며 지원 분야는 ▲백앤드(BE) ▲빅데이터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MLOps엔지니어 총5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온라인 코딩테스트 ▲온라인 코딩테스트 합격자 대상으로 1차 화상 면접 ▲최종 화상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경력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며 지원 분야는 ▲백앤드(BE) ▲프론트엔드(FE) ▲빅데이터 플랫폼 ▲안드로이드 앱 ▲iOS 앱 ▲인공지능(AI)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데이터 엔지니어 총 7개다. 

채용 절차는 ▲지원서 접수 ▲전화면접 ▲전화면접 합격자 대상으로 1차 화상 면접 ▲최종 화상 면접 순으로 진행해 최종 선발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웹툰은 지원자들의 지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8일 저녁 7시 30분부터는 유튜브 채널 EO에서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채용설명회에서는 네이버웹툰 박찬규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네이버웹툰 실무진들이 직접 출연해 회사의 비전과 현황, 개발 직무, 채용 절차 등에 소개한다. 

또 실시간으로 채용 관련 질문과 답변을 참가자들과 자유롭게 주고받는 질의응답 코너도 마련한다.

네이버웹툰 박찬규 CTO는 "전 세계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의 미래를 가꾸어 나갈 수 있는 역량 있는 개발 인재를 발굴하고자 이번 공개채용을 준비하게 됐다"며 "새로운 꿈을 꾸며 도전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