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신입 개발자 공채...10월 18일까지 모집
상태바
NHN, 신입 개발자 공채...10월 18일까지 모집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09.2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법인에서 총 00명 규모 채용 진행
NHN, NHN Dooray!, NHN PAYCO, NHN Edu 등
NHN이 4개 법인에서 신입 개발자 채용을 진행한다.
NHN이 4개 법인에서 신입 개발자 채용을 진행한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NHN이 올해 신입 개발자 공채를 진행한다. 채용 규모는 4개 법인에서 00명 수준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NHN ▲NHN Dooray! ▲NHN PAYCO ▲NHN Edu 등 총 4개 법인으로 모집한다.

그룹시 신입개발자 공채를 위해 NHN은 10월 18일까지 원서 접수를 받는다. 서류 접수 후에는 Pre-Test 1차→Pre-Test 2차→1차면접→최종면접 순으로 전형을 실시한다.

원서접수는 자기소개서를 생략하고 졸업 자격 등 기본사항을 입력해 지원 가능하다. 조건이 충족된 이들은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2022년 2월 또는 8월 졸업 예정자,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희망 법인을 1지망부터 4지망까지 기입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신입 기술교육 수료 후 개인 희망과 직무 적합도를 고려해 서버개발, 플랫폼개발, FE개발 등의 업무를 맡는다.

이승찬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사는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기술 중심의 글로벌 테크 컴퍼니로 발돋움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이번 그룹사 신입 개발자 공채를 준비했다”며 “NHN과 함께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