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IT분야 경력직 채용...11일까지 접수
상태바
한샘, IT분야 경력직 채용...11일까지 접수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10.0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서비스기획, IT콘텐츠제작 등 각분야 채용
자격 요건, 2년 이상 경력자, 관련학과 졸업자 등
한샘은 '리빙플랫폼' 구축을 위한 IT분야 경력 개발자 채용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한샘은 미래 핵심사업으로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리모델링 사업 '리하우스'의 디지털 전환과 통합 온라인 '리빙플랫폼' 구축을 위한 IT분야 경력 개발자 채용에 나선다. 

한샘이 이번에 모집하는 IT 경력 직군은 ▲IT서비스기획 ▲IT콘텐츠제작 ▲IT개발 ▲UI(User Interface)디자이너 등이다.

지원자는 해당분야에서 2년 이상의 경력이 있거나(상세모집요건 확인), 관련학과 졸업자 등의 자격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

한샘이 이번에 채용하는 IT전문 인력은 내년 런칭을 목표로 준비중인 통합 '리빙플랫폼' 개발과 운용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한샘은 리빙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에서 홈 인테리어의 아이디어를 얻고, 고객과 인테리어 전문가를 직접 연결해 3D로 설계 할 수 있는 '온라인 토탈 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오프라인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는 리모델링 과정이 디지털화 됨으로써 언택트(Untact) 상담이 가능하고 주거 공간의 '빅데이터'와 '3D 가상현실', '전문 디지털 설계' 등 지금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국내 홈 인테리어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 확보를 위해 ▲상품기획/개발 ▲SCM ▲B2B ▲안전/보건관리 ▲교육/육성 등의 분야에서 총 16가지 직군의 경력직 직원을 모집한다. 

한샘은 10월 11일까지 채용 서류접수를 진행하며,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일정을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손영동 한샘 기획인사실 이사는 "한샘과 함께 홈 인테리어 분야의 디지털 전환을 함께 실현해 나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이번 경력사원 채용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한샘 채용 홈페이지와 채용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