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쉬코리아, IT인재 공개채용...31일 마감
상태바
메쉬코리아, IT인재 공개채용...31일 마감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10.0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닝보너스, 스톡옵션 등 파격 프로모션 적용
엔지니어링 등 3개 직군, 21개 직무 선발 예정
메쉬코리아 우수 IT인재 공개채용 홍보 포스터 (제공=메쉬코리아)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IT 기반 물류 브랜드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가 디지털 물류 혁신을 함께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우수 IT인재 모집을 위해 사이닝보너스와 스톡옵션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적용한 공개 채용에 나선다. 

이번 공개 채용은 '부릉'이 제공하는 디지털 물류 시스템과 IT 솔루션 서비스를 함께 구축해갈 ▲엔지니어링(Engineering) ▲데이터 사이언스(Data Science) ▲프로덕트 오너(Product Owner) 등 3개직군에서 21개 직무를 선발한다. 

매쉬코리아는 특히 이번 채용에서 우수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유도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엔지니어링(Engineering) 직군에 포함된 ▲Senior Android Developer ▲Senior Backend Developer(Java) ▲Senior DevOps Developer ▲Senior Frontend Developer 등 4개 직무와 데이터 사이언스 직군에 포함된 ▲Senior Data Engineer 직무에 지원한 최종 합격자에게는 5000만원에 달하는 사이닝 보너스 또는 1억원 상당의 스톡옵션을 지급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메쉬코리아 사내 직원의 추천이 있는 경우 해당 직원에게는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직무와 상관없이 해당 분야에서 충분한 역량을 가진 지원자에게도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 있는 처우를 보장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부릉 공식 채용 사이트와 더불어 링크드인, 사람인, 잡코리아 등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서도 지원할 수 있다. 

채용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채용 플랫폼에서 직군별로 확인 가능하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메쉬코리아는 각 직무에서 열정과 의지를 가진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동반 성장해 왔다"며 "디지털 기반의 물류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책임감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