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입업계 채용 대잔치, 게임빌·컴투스 하반기 공채 열어
상태바
게입업계 채용 대잔치, 게임빌·컴투스 하반기 공채 열어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10.0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버스 통한 온라인 채용설명회 가져
10월 25일까지 서류 접수...직무 관련 PT 등 필요
채용 모집 포스터
채용 모집 포스터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게임빌과 컴투스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인공지능(AI) 개발 ▲경영지원이다.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전문연구요원은 별도 선발 예정이다.

지원 대상은 기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다.

서류접수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2시까지 가능하며 게임빌·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서류 심사와 1차,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프로그래밍∙AI개발 직군의 경우 온라인 필기테스트를 진행하며 게임기획, 게임아트,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직무의 경우 관련 과제 및 PT 발표가 추가로 진행된다.

한편 게임빌과 컴투스는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메타버스를 활용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열어 취업지원을 돕는다.

메타버스를 활용한 이번 채용 설명회는 가상세계에서 현직자의 직무별 라이브 상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사 담당자가 참석하는 온라인 채용부스도 운영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오는 10월11일까지 구글독스를 통해 사전등록해야하며, 양사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