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리더급 IT 인재 채용...'사이닝 보너스 1억원' 지급
상태바
에이블리, 리더급 IT 인재 채용...'사이닝 보너스 1억원' 지급
  • 김민서 뉴스리포터
  • 승인 2021.10.0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엔드, 프론트엔드 등 5개 IT분야 채용 진행
해당 분야 5년 이상 경력 등 요건 부합시 지원 가능
에이블리 채용 홍보 사진자료 (제공=에이블리)
에이블리 채용 홍보 사진자료 (제공=에이블리)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뉴스리포터]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에이블리가 가파른 성장 속도에 맞춰 IT 인재 영입으로 인재확보에 나선다. 

에이블리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기술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달 말까지 '에이블리 디스커버리' 채용 캠페인을 실시하고 리더급 엔지니어를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입사자에게는 업계 최고 수준의 연봉과 사이닝 보너스 1억원을 일시 지급한다.

채용분야는 ▲백엔드(BE) ▲프론트엔드(FE) ▲iOS ▲안드로이드 ▲머신러닝 엔지니어로 5개 IT분야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자는 해당 분야 5년 이상 경력 또는 이에 준하는 경험 등 자격을 갖춘 자다.

선발 과정은 ▲서류 전형 ▲사전 과제 ▲1차 인터뷰 ▲최종 인터뷰 순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채용을 희망하는 자는 10월 31일까지 지원하면 된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블리는 사이닝 보너스 제도 외에 ▲최신식 오피스 및 장비 제공 ▲업계 상위 연봉 ▲5가지 종류의 보상 ▲간식, 음료, 커피 및 제한 없는 식대 지원 ▲교육비 및 도서 지원 등 개발에 최적화된 업무 환경과 업계 최고 보상 체계 마련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하늘 에이블리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주도적인 기술 개발로 신규 사업 및 서비스를 강화하는데 기여하면서 회사 성장에 따라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