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1 협력사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삼성전자, 2021 협력사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10.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동안 진행
설비·기술·경영지원·영업 및 마케팅 다수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박람회 홍보 포스터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박람회 홍보 포스터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삼성전자가 2주간 협력회사들의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협력회사와 함께내일을 열다’라는 주제로 ‘2021 삼성전자 협력회사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중소·중견 협력회사에게 우수 인재를 매칭하고 구직자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협력회사들이 이 행사를 통해 경력사원뿐만 아니라 신입사원들도 채용하고 있어, 청년 고용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12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협력사 채용박람회는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채용 정보는 구인구직 플랫폼 ‘사람인’에서 상시 운영중인 ‘삼성전자 협력회사 채용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채용박람회에는 대덕전자, 드림텍, 동우화인켐, 동진쎄미켐, 디케이, 솔브레인, 엘오티베큠, 이오테크닉스, 원익아이피에스, 엠씨넥스, 인탑스, 피에스케이, 히로세코리아, KH바텍 등 삼성전자의 우수 협력회사 53개 사가 참여한다.

채용박람회를 통해 구직자들은 기업의 채용직무, 지원 자격요건, 복리 후생 등의 취업 정보를 확인한 후 취업 희망기업에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동진쎄미켐, 어보브반도체, 와이솔, 케이케이테크, 위드텍, 삼영순화 등 6개 기업은 비대면으로 채용 관련 문의와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함께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10월 13일부터 10월 15일까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현석 삼성전자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청년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일자리를 찾기를 희망한다”며 “삼성전자는 협력회사와의 상생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양질의 일자리 확대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