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수시채용 진행
상태바
SM그룹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수시채용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1.10.1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해운·제조·중공업·서비스레저 부문 등
그룹 홈페이지 통해 일괄 접수 가능
SM그룹이 각 계열사별 채용을 진행한다(사진=SM그룹)
SM그룹이 각 계열사별 채용을 진행한다(사진=SM그룹)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SM그룹이 각 분야의 계열사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먼저 건설부문 계열사인 태길종합건설에서 개발사업팀 및 공무팀 건축시공 경력직 모집이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말인 10월 31일까지다.

개발사업팀은 태길종합건설의 개발기획과 사업성 분석 등의 업무를 맡으며 공공택지 입찰 및 사업성 검토, 인허가 및 신탁, 금융관련 업무, 도심 사업지 매입 검토 등의 역할을 한다.

공무팀 및 건축시공은 ESG 경영 글로벌 동향을 살피는 한편 개발기획과 사업성 분석, 공공택지 입찰 및 사업성 검토, 현장 전반 공사관리 등의 업무전략 수립을 하게된다. 해당 업무에는 경력이 3년~4년 이상인 대리~ 부장급을 선발할 방침이다.

해운부문의 계열사인 대한해운과 대한해운엘엔지는 신입사업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원수접수 마감일은 10월 17일까지다.

제조부문의 남선알미늄은 영업, 회계, 기획, 법무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영업은 건축관련 전공자 및 CAD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회계분야는 상장사 근무경험 및 세무회계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에스엠중공업은 경남 사천 사업장에 근무할 전기안전관리사를 모집한다. 전기산업기사 소지자 및 경력4년 이상 전기기사 소지자, 경력2년 이상인 대리~과장금을 모집하며 접수 기간은 11월 5일까지다.

서비스·레저 부문에서는 탑스텐 빌라드애월이 이달 말까지 제주에서 근무할 호텔 프론트 및 요트 기관장을 모집한다.

채용 일정은 각 계열사별로 변동될 수 있으며 원서접수는 SM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일괄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