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ㆍ롯데상사 등 하반기 대기업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아모레퍼시픽ㆍ롯데상사 등 하반기 대기업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10.26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우기술ㆍ일동제약ㆍ베스핀글로벌 등도 채용
아모레퍼시픽 등 대기업들이 하반기 채용에 나서고 있다.

[리크루트타임스 김용민 기자] 아모레퍼시픽, 다우기술, 일동제약, 롯데상사, 베스핀글로벌 등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이사 윤병준)가 최근 채용 중인 대기업 하반기 채용정보를 정리해 26일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 ‘2021 대학생 동계 인턴십’ ~11/4
아모레퍼시픽이 동계 인턴십에 참가할 대학생 지원자를 모집한다. 4년제 대학 4학기 이상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채용 직무는 △디자인 콘텐츠 기획/제작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_화장품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_식음료 △웹툰(만화) 콘텐츠 기획/제작 △배우/연기자/모델 △신제품 기획 및 IMC 전략 수립 △데이터 분석 등이다. 

인턴으로 채용되면 내년 1월 3일부터 8주간 용산에 위치한 본사로 출근해 근무하게 된다. 지원희망자는 11월 4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채용 페이지를 통해 입사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롯데상사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11/14
롯데상사가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곡물유통/해외소싱/축산)으로, 내년 1월 입사가 가능한 학사이상 학위 소지자에 한해 지원 자격이 주어진다. 

상경계열과 농업계열 등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 외국어(러시아어, 영어) 사용 가능자, 국제무역사 및 원산지관리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 시 우대할 방침이다. 입사지원 서류는 11월 14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일동제약그룹 ‘2021년 하반기 정기 공채’ ~10/31
일동제약그룹이 2021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일동후디스 △일동제약 △일동히알테크 △아이리드비엠에스 △아이디언스 △CMJC 등이다.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중,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각 계열사별 상세 채용 직무 및 지원자격 등은 일동제약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접수 마감일은 10월 31일이다. 

■다우기술 ‘2021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 ~11/1
다우기술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 △엔지니어 △기획 △영업 △경영지원 △DBA 등이다. 신입 지원자의 경우 대졸 이상의 학위를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경력사원은 전문대졸 졸업자 중, 업무 경력 2년 이상자에 한해 지원자격이 주어진다. 지원희망자는 11월 1일까지 다우기술 채용 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베스핀글로벌 ‘2021년 하반기 신입 공채’ ~11/21
베스핀글로벌이 하반기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 채용 직무는 △개발(솔루션/클라우드/보안) △엔지니어(클라우드/데이터/보안) △기획 △영업 등이다. 직무 관련 학과 전공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업무와 관련한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및 AI역량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희망자는 11월 21일까지 베스핀글로벌 채용 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