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300명 규모 공개 채용...11월 30일까지 모집
상태바
호반건설, 300명 규모 공개 채용...11월 30일까지 모집
  • 김민서 기자
  • 승인 2021.11.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 건축·전기·설비 등 채용 진행 계획
경력, 현장소장·건축·설비 등 채용 진행
서류전형, AI역량검사 등 진행해 최종 선발
호반건설 홈페이지 사진 (제공=호반건설)
호반건설 홈페이지 사진 (제공=호반건설)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기자] 호반그룹이 약 300명 수준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1월 15일 밝혔다. 

이에 ▲신입(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상품개발) ▲경력(현장소장, 건축, 전기, 설비, 안전, 토목, 품질관리, 보건, 법무, 공정거래, 기획, 감사, IT, 회계, 설계) 부문에서 공개 채용한다. 특히 현장소장으로 근무하고 있거나, 해당 경력이 있는 퇴직자를 우대할 방침이다. 

호반그룹은 올해 대한전선을 인수하는 등 제조업과 미디어 분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대한전선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골프 ▲호반프라퍼티 ▲삼성금거래소 ▲대아청과 등 호반그룹 계열사에서도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관련학과 전공자나 관련 경험자 등 호반그룹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은 서류전형, AI역량검사(신입사원),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 기한은 11월 30일까지며 자세한 일정 및 방법은 호반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 계열의 채용정보는 각사 사이트에 정보를 확인하면 된다. 

호반그룹 인사담당자는 "건설, 제조, 종합레저, 유통, 미디어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대규모 채용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확보하고 지속성장과 일자리 창출에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