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핀테크, 12월 6일까지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 채용 지원자 모집
상태바
라인 핀테크, 12월 6일까지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 채용 지원자 모집
  • 김민서 기자
  • 승인 2021.11.2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발/기획 분야 4개 부문 채용 진행
8주 인턴십 진행 후 최종 평가 예정
최종평가 합격자는 내년 3월 정식입사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의 핀테크 법인인 '라인비즈플러스'와 '라인파이낸셜플러스'는 정규직 채용 연계형 '라인 핀테크 인턴십'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원 마감일은 12월 6일까지다. 

모집 직무는 ▲핀테크 서버 개발(라인 페이) ▲핀테크 서버 개발(라인뱅크) ▲핀테크 앱 개발 ▲글로벌 뱅크·핀테크 UX 기획 등 총 4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 합격 후 개발 포지션은 코딩 테스트를, 기획 포지션은 사전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해당 과정을 통과한 후 면접을 통해 합격자가 선발할 계획이다. 모든 과정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인턴십은 내년 1월부터 8주간 진행을 통해 최종 평가를 진행한다. 평가에서 합격하면 2022년 3월 정식 입사하게 된다. 

합격자는 인턴십 기간에 업무와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며 지정된 멘토로부터 주기적인 피드백과 밀착 케어를 받게 될 예정이다. 라인은 1:1 지정 멘토 프로그램을 통해 신규 입사자의 사내 적응을 돕고, 직무 역량을 한층 강화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