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로 만나는 취업콘서트!”  양천구,‘방구석 1열 랜선 job담’개최 
상태바
“메타버스로 만나는 취업콘서트!”  양천구,‘방구석 1열 랜선 job담’개최 
  • 김용민 기자
  • 승인 2021.11.2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27일 토요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실시간 비대면 강의
메타버스 활용 취업콘서트 개최  
-현직자가들려주는취업팁,질의응답통해청년구직자에게실질적도움제공  
‘방구석 1열 랜선 job담’ 홍보포스터

[리크루트타임스 김용민 기자] 양천구가  11월27일 청년구직자를대상으로 메타버스플랫폼(게더타운)을 활용한 취업콘서트 ‘방구석 1열 랜선 job담’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취업콘서트 ‘방구석 1열 랜선 job담’은 최신트렌드로 각광받고있는  메타버스플랫폼과 취업을 접목해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취업팁을 알려주기 위해마련됐다.  

‘방구석 1열 랜선 job담’에서는 취업유튜버‘ 필승NCS’가 알려주는‘ 공기업 취업설명회’를 비롯하여,채용시장에서 현직면접관으로 활동중인 이남희대표(나미콘텐츠)와 양천디지털상상캠퍼스 멘토단이 참여하는그룹멘토링 등을통해 청년구직자들의취업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취업콘서트는11월27일 토요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실시간 비대면 강의로 진행된다. 참여신청은 양천상상캠프(www.ycstartup.co.kr)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사전신청자는온라인 링크를 문자로 안내 받게 된다.

양천구는 올해 5월 서남권을 대표하는 광역일자리카페를 새롭게 소개하면서,양천구 뿐만아니라 강서·구로등 서남권에 거주하는 청년들의  취업을 돕기위해 취업특강,1:1멘토링,AI면접서비스 등 다양한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