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대규모 경력직 공개채용 진행...2월 6일까지
상태바
코인원, 대규모 경력직 공개채용 진행...2월 6일까지
  • 김민서 기자
  • 승인 2022.01.1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 스택 엔지니어 등 총 25개 분야에서 100여명 인재 채용
개발 직군 입사자는 전 직장 대비 50% 연봉 인상 등 대우 보장
코인원 전직군 경력직 채용 홍보 사진 자료 (제공=코인원)

[리크루트타임스 김민서 기자]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2월 6일까지 전 직군에서 경력직 1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라고 1월 17일 밝혔다.

이번 채용 모집 분야는 ▲ 가상자산 지갑 백 엔드 개발 ▲ iOS 개발 ▲ AOS 개발 ▲ DATA엔지니어 ▲ 풀 스택 엔지니어 ▲ 서버 엔진 개발 ▲ 서비스보안 엔지니어 ▲ 클라우드 보안 엔지니어 ▲ 서비스 기획자 ▲ 프로덕트 디자이너(UX/UI) ▲ 프로덕트 데이터 분석가 ▲ 브랜딩 디자이너 ▲ 크립토 신사업 개발 ▲ 핀테크 신사업 개발 ▲ B2B 영업 ▲ 해외영업 ▲ 상장지원 등 25개다.

지원하려는 자는 코인원 공식 채용 페이지와 사람인, 잡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서류심사 후 1차 비대면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으로 진행되고, 직무에 따라 온라인 테스트가 추가될 수 있다.

코인원은 이번 채용을 통해 거래소 서비스의 안정화와 고도화를 상반기 최대 중점 과제로 삼고, 개발 분야 전문성을 갖춘 우수 인재를 대거 영입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개발 직군 입사자에게는 전 직장 대비 최대 50% 연봉 인상, 일정 기간 근무 조건으로 계약 연봉 최대 100%에 달하는 보너스 혹은 최대 200%의 스톡옵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코인원 차명훈 대표는 "점차 다변화하는 업계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보다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 인재 확보가 최우선 과제"라며 "코인원과 함께 성장하며 가상자산 업계를 혁신해 나갈 전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