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넥스트, NFT플랫폼 구축 위한 경력채용 진행
상태바
라인 넥스트, NFT플랫폼 구축 위한 경력채용 진행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1.1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용 완료시까지 경력직 100여명 수시채용 진행
개발, 기획, 사업, 마케팅, UI 부문 등
라인의 자회사 라인 넥스트가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라인의 자회사 라인 넥스트가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네이버 관계사인 라인의 자회사 '라인 넥스트(LINE NEXT)'가 올해 1분기 글로벌 NFT 플랫폼 출시를 앞두고 사업 및 개발을 위한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라인은 채용 공고와 함께 이날 신규 글로벌 NFT 플랫폼 ‘도시(DOSI)’ 론칭을 예고하는 티저 웹사이트를 선보였다. 

이번 모집 직무는 ▲개발 ▲기획 ▲사업 ▲마케팅 ▲UI디자인 5개 직군에서 21개의 포지션으로, 총 100여명을 선발한다.

개발직군은 글로벌 및 일본 NFT 플랫폼을 비롯해 라인 블록체인 메인넷, 월렛(가상자산지갑), 가상자산 ‘링크(LINK)’ 관련 서비스 등을 개발하고 운영하게 된다. 

사업, 기획, 마케팅 직군은 글로벌 NFT 플랫폼과 블록체인 기반으로 분산화된 웹 3.0 생태계 구축 관련 업무를 맡는다. 

모든 채용 과정은 온라인으로 이뤄진다. 서류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개발 직군은 코딩 테스트 통과 후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은 수시 모집으로 진행되며 모든 채용이 완료될때까지 이뤄진다. 

한편, 라인 넥스트는 NFT 플랫폼 도시(DOSI)에서 다양한 국가 기업과 크리에이터들이 NFT 브랜드 스토어와 글로벌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도록 NFT 제작 및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도시 플랫폼 정식 론칭은 올 1·4분기 내로 계획이며 분야별로 NFT 발행을 준비 중인 글로벌 파트너 기업들과 창작자 라인업을 공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