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채용정보] 한국사학진흥재단, 2022년 상반기 신규직원 19명 채용
상태바
[공기업채용정보] 한국사학진흥재단, 2022년 상반기 신규직원 19명 채용
  • 김윤철 기자
  • 승인 2022.04.28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행정 등 5개 분야에서 정규직 13명, 무기계약직 등 6명 채용
5월 2일(월) 14시 까지 원서 접수...채용분야별 중복지원 불가
한국사학진흥재단 청사 전경(사진 제공=한국사학진흥재단)
한국사학진흥재단 청사 전경(사진 제공=한국사학진흥재단)

[리크루트타임스 김윤철 기자] 한국사학진흥재단이 일반경쟁과 제한경쟁을 통해 총 19명의 직원을 신규 채용하고 있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정규직(5급)은 ▲일반행정 10명 ▲기록물관리 1명 ▲전산 2명에서 5급 신입사원을 13명 모집한다. 무기계약직(경력 4급)은 ▲회계 3명, 기간계약직(5급)은 ▲일반행정 3명을 선발한다.

채용 분야 및 인원, 지원자격 현황(자료 제공=한국사학진흥재단)

일반행정과 전산 분야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한 필기시험을 거쳐 선발한다. 또 기록물관리와 회계 분야는 해당 직무에 대한 전문 자격증을 보유해 재단이 수행하는 사업에 실제적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한다.

채용 과정은 공정성 강화를 위해 나이·성별·출신학교·지역 등이 노출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성검사, 1차 실무면접, 2차 인성면접을 거쳐 6월 22일(수)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7월 1일 정식 임용된다.

지원서 접수는 5월 2일(월) 14시까지 한국사학진흥재단 전용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채용분야별 중복 지원 불가하다.

신규직원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사학진흥재단 누리집과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