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잡월드, "'메카이브' 체험할 SNS 인플루언서·유튜버를 초대합니다"
상태바
한국잡월드, "'메카이브' 체험할 SNS 인플루언서·유튜버를 초대합니다"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5.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만들기 체험관 '메카이브(메이킹+아카이브)' 개관 앞두고 프리 초청 행사
6월 1일부터 6월 8일까지 일요일 제외 총 7회 운영
한국잡월드 메카이브 초청행사 포스터
한국잡월드 메카이브 초청행사 포스터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국내 최대 규모 종합직업체험관 한국잡월드가 6월 신규 만들기 체험관인 '메카이브(메이킹+아카이브)'를 공식 개관하기 앞서 유튜버 등을 대상으로 무료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SNS 인플루언서, 유튜브 채널 운영자 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메카이브' 경험 뒤 체험 모습과 후기를 SNS나 유튜브 채널에 올려야 한다. 

초청행사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8일까지로 일요일을 제외 총 7일간 진행된다.

무료 초청행사 참여를 희망하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일자 및 회차에 예약하면 된다.

‘메카이브’는 만들기 활동을 통한 직업기초 능력 함양에 목적을 둔 한국잡월드의 신규체험관으로 기획·설계 공간인 크리에이티브 라운지(C.lounge), 자유 창작 공간 메이킹 스트리트(M.street), 청년 작가 공방 영 클래스(Y.class), 그리고 유·초등 만들기 공간인 키즈 그라운드(K.ground) 등으로 이뤄진다. 각 공간의 명칭은 색의 구현체계인 CMYK에서 따왔다.

이번 초청행사에 참여하면 어린이를 위한 특별공간 키즈 그라운드와 메이킹 스트리트를 개관 전에 이용해볼 수 있다. 

기간 중 키즈 그라운드와 메이킹 스트리트 초청행사는 하루 3회차씩 진행한다. 키즈 그라운드는 회차별로 1시간 30분씩 운영되며 메이킹 스트리트는 1회 2시간으로 이용을 제한한다.

특히 메이킹 스트리트 참여 희망 고객에게는 30,000원 상당의 체험권을 제공하고 고객이 체험권으로 자유롭게 재료를 구매하여 창작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한국잡월드 김영철 이사장은 “1년 6개월 넘게 준비한 한국잡월드의 신규체험관 ‘메카이브’를 곧 대중들에게 선보이게 된다.”라며 “이번 초청행사를 통해 다른 고객들보다 먼저 ‘메카이브’를 경험해보고 그 후기를 솔직하게 공유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