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기업 '코리아센터', 개발 등 25개 분야 신입 및 경력 채용
상태바
이커머스 기업 '코리아센터', 개발 등 25개 분야 신입 및 경력 채용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6.1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시 채용으로 운영해 우수 인재 확보 나서
유연근무제, 교육비, 종합건진비용 등 다양한 복리후생 운영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에서 신입 및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에서 신입 및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에서 올해 상반기 신입·경력직 인재를 수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개발 ▲기획 ▲마케팅 ▲인사 ▲컨설팅 ▲총무 등 약 25개 분야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메이크샵, 글로벌 풀필먼트 플랫폼 몰테일, 빅데이터·가격비교 플랫폼 에누리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이커머스 전문 기업 '코리아센터'는 사세 확장에 따라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4월 여의도, 가산, 부천에 거점 스마트 오피스(사진)를 마련하고 근무장소·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하는 유연근무제를 시행,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따. 

코리아센터가 유연근무제 도입 이후 자체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응답인원의 약 88%가 일반적인 근무형태 보다 업무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답변했으며 전체 약 71%의 응답자는 일과 생활의 적절한 균형이 이뤄지면서 업무 효율성·생산성이 크게 증가했다고 답했다.

이번 신규 입사자들 역시 재택근무 포함, 회사와 사전 조율된 공간이라면 어디서든 근무가 가능하고 업무시간도 개인 별 성향에 맞게 정할 수 있다. 

또 회사와 합의한 목표를 달성하면 주 40시간의 의무 근무시간을 채우지 않아도 돼 MZ세대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성과를 초과 달성할 경우에는 사내 규정에 맞게 보상까지 제공한다.

또한 임직원들을 위한 업무용 노트북과 복지포인트 지급, 미취학아동 교육비와 본인 및 배우자 종합검진비용 지원 등 다양한 사내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과 잡코리아 취업포털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