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상반기 IT부문 신입행원 50명 채용...7월 1일까지
상태바
우리은행, 상반기 IT부문 신입행원 50명 채용...7월 1일까지
  • 이윤희 기자
  • 승인 2022.06.2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일까지 모집... 18시까지 접수
파견 기간 거친 후 최종 선발 예정
우리은행이 신입행원을 모집한다.
우리은행이 신입행원을 모집한다.

[리크루트타임스 이윤희 기자] 우리은행이 정보기술(IT) 부문 우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올해 상반기 IT 부문 신입 행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기간ㅇ느 7월 1일 금요일까지며 마감일에는 18시까지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모집 인원은 50여 명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과 코딩테스트, 1·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로 진행된다. 

IT 관련 전공자(직업계고 포함)와 관련 자격증 보유자, 삼성청년소프트웨어아카데미(SSAFY) 교육생 및 교육이수자, 네이버 커넥트재단 부스트캠프 수료생 등 주요 IT 부트캠프 수료자를 우대한다.

학력, 연령, 성별에 따른 제한은 없으나 병역을 완료하고 기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외국인의 경우 한국 내 취업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또한 당행 인사관리지침상 채용에 결격 사유가 있는 경우 지원이 불가하다. 

우리은행은 이번 채용에서 포트폴리오 면접, 프레젠테이션(PT) 면접으로 구성된‘IT 인사이트 면접’으로 직무역량을 평가하고, ‘심층 인성면접’으로 금융인이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을 평가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그룹 IT 계열사인 우리FIS에서 일정 기간 파견 근무하게 되며, 파견 기간이 종료된 후 우리은행의 디지털/IT 관련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은행 IT서비스 개발 및 운영, 모바일 등 비대면 채널 서비스 개발 및 운영, IT 전략 수립 및 추진, IT인프라 및 서비스 투자 기획, 운영과 관리 및 유지보수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